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신청(drop)을 학칙시행규칙 제5조 1항 및 2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이 기간내에 취소신청(drop) 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신청 안내
가. 일시 : 2012. 09. 18(화) ∼ 09. 20(목) 10:00 ∼ 18:00
나. 장소 : 인터넷이 가능한 곳
다. 취소방법 안내
학교 홈페이지 → 웹정보서비스(ID,PW입력)로그인 → 수업관리 → 수강신청Drop
2. 유의사항
가.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후 다른 교과목을 변경신청하거나 다시 신청할 수 없음.
나.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로 수강신청기준학점이 미달되면 장학대상에서 제외됨.
다. 수강신청 취소 후 수강신청 조회를 확인하여 취소(drop)가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.
※ 사회봉사 교과목은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012. 09. 13
– 교무처장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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